도우물류는 차량 운행 지침, 디지털 물류 보안규정 등을 통하여 고객의 보안 요구 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화물보안 및 고객 정보 보안을 위한 조직 체계를 구축하고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직원 및 운송 기사에 대한 정기적인 보안 사고, 안전사고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전산
· fax
· 고객 정보 접근 권한 설정
· 자체 전산망 방화벽 구축
· 보안관리 총괄 (관리팀장)
· 정책수립 (관리팀)
· 시행 (각 팀장)
· 교육 및 평가 (관리팀)
· 강화된 잠금장치 사용
· 화물 상태 확인 및 인수증 작성
· 차량 기사, 화물 취급 담당자 확인 절차
· 제한구역 설정
· 연간 보안 교육계획의 수립
· 차량 기사 월 1회 보안 교육 실시
· 전 임직원 보안서약서 작성
사고 접수
담당 직원 출동
사진 촬영
사고 경위서 작성
고객에게 보고
사진 및 경위서
원인 파악
책임 범위 결정
손해배상
전화, 메일, 방문
실시간 불만 접수
고객 불만 분석
관련 부서 통보
신속한 문제 해결
불만의 원인과
처리 결과 보고
재발 방지 대책 수립 및 시행
지속적인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