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t

KAKAO : @도우물류(주)  |  TEL : 1899-8440  |  근무시간 : 09:00 ~ 18:00

사후관리

물류운송부문 신흥강자 디지털 물류 비전기

SSM(Security&Safety Management). 예방 교육으로 보안/안전사고를 방지하고 신속한 보상처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도우물류

보안관리 체

도우물류는 차량 운행 지침, 디지털 물류 보안규정 등을 통하여 고객의 보안 요구 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화물보안 및 고객 정보 보안을 위한 조직 체계를 구축하고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직원 및 운송 기사에 대한 정기적인 보안 사고, 안전사고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자료의 통제 (고객정보 포함)
    고객정보가 들어있는 문서

    · 전산

    · e-mail

    · fax

  • · 고객 정보 접근 권한 설정

    · 자체 전산망 방화벽 구축

  • 화물 보안 통제
    정기적 보안 실태 점검 및 조치

    · 보안관리 총괄 (관리팀장)

    · 정책수립 (관리팀)

    · 시행 (각 팀장)

    · 교육 및 평가 (관리팀)

  • · 강화된 잠금장치 사용

    · 화물 상태 확인 및 인수증 작성

    · 차량 기사, 화물 취급 담당자 확인 절차

    · 제한구역 설정

보안/안전사고 예방 교육

· 연간 보안 교육계획의 수립

· 차량 기사 월 1회 보안 교육 실시

· 전 임직원 보안서약서 작성

CCM(Claim&Complaint Management). 사고 발생 시 긴급대응 및 2차 피해 최소화와 신속한 보상처리를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Claim Management Process
  • STEP 01
    사고발생

    사고 접수
    담당 직원 출동

  • STEP 02
    화물 상태 확인

    사진 촬영
    사고 경위서 작성

  • STEP 03
    사고 발생 보고

    고객에게 보고
    사진 및 경위서

  • STEP 04
    보상 및 사후 처리

    원인 파악
    책임 범위 결정
    손해배상

Complaint Management Process
  • STEP 01
    불만 접수

    전화, 메일, 방문
    실시간 불만 접수

  • STEP 02
    불만사항 파악

    고객 불만 분석
    관련 부서 통보

  • STEP 03
    불만사항 처리

    신속한 문제 해결

    불만의 원인과
    처리 결과 보고

  • STEP 04
    보상 및 사후 처리

    재발 방지 대책 수립 및 시행
    지속적인 검토

기사 서비스 교육 및 관리 : 기사 서비스 교육 실시 및 평가, 운송 현장 세부지침 교육. 화주 순회 방문 : 직접 방문을 통한 서비스 수준 점검, 서비스 만족도 조사. 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 사고 상황 보고 및 초동 조치, 손해배상, 보험 관련 업무 처리
사고 보상처리 방안. 최대 보상을 약속하는 든든한 도우물류